프로문자

자주하는 질문

Home > 고객센터 > 자주하는 질문

  • - 고객센터를 통해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을 모았습니다.
  • - 그 외의 문의사항은 고객센터의 문의 및 건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자주하는 질문

표의 제목을 넣어주세요.
제목 "전송요청이 실패하였습니다" 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발송이 되지 않는 경우
문의유형 발송관련 날짜 2016-11-25
내용
문자 발송하기 클릭 후

"전송요청이 실패하였습니다"라는 문구가 나오는 경우는

1. 로그인 후 장시간 문자보내기 화면에 있은 후 발송처리

- 로그인 후 장시간 미이용시 로그아웃이 되어야 하나 정상적으로 로그아웃이 안된 상태에서 발송 처리시 해당 문구가 나오는 경우로,
재로그인 후 문자발송 바랍니다.

2. 과도한 쿠키 기록(검색기록) 문제

- 인터넷 옵션에서 쿠키 삭제(열어본 파일목록등) 처리 바랍니다. 


위의 2가지 문제를 처리하고도 계속 발송이 안되신다면 프로문자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

프로문자 고객센터 ☎ 02-538-3778
표의 제목을 넣어주세요.
다음질문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.
이전질문 통장잔액 / 사용가능금액의 차이가 무엇인가요?